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개원식 개최 
상태바
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개원식 개최 
  • 김유수 기자
  • 승인 2020.07.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수 기자)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7월 1일 평택시의회 별관 청사 2층 로비에서 제8대 평택시의회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개원식에서는 제8대 평택시의회 홍선의 의장 등을 비롯한 16명의 의원과 평택시장 및 부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언론인 등이 참석했다.

홍선의 의장은 개원사에서 후반기 의회의 의정방향을 “첫째 작은 소리의 소중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둘째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셋째 생활 속으로 찾아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발로 뛰겠습니다”라고 밝히며, “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평택시민의 모든 희망이 현실이 되고 평택시의회가 전국 제일의 모범의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맡은바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과 함께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열린 제216회 임시회에서 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회 의장단 선거를 통해 의장에 홍선의 의원, 부의장에 강정구 의원이 선출되었고 의회운영위원장에 유승영 의원, 자치행정위원장에 이관우 의원, 복지환경위원장에 곽미연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이종한 의원이 각각 상임위원장에 선출되어 후반기 의회를 이끌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