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길 기자) 코오롱글로텍(대표 김영범)은 오는 25일까지 경북 울릉군 북면 추산리 일대에 조성한 힐링스테이 KOSMOS 리조트(이하 코스모스)가 울릉도 고릴라 울라의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울라는 울릉도 고릴라의 준말로 울릉도의 주요 관광지이자 코스모스 옆에 위치한 추산(송곳산)을 닮은 고릴라 캐릭터이다.

이번 티셔츠 공모전은 울릉도와 독도를 주제로 직접 제작한 울라 티셔츠의 도안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에 선정되면 상품권과 함께 디자인한 도안으로 제작한 티셔츠에 참여 디자이너로 소개되고, 울릉도 내 기념품 숍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공모전은 전국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울라 공식 인스타그램(@official.ulla) DM 또는 공식 이메일(welcome@thekosmo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코스모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사람들에게 울릉도와 독도를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그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스는 시민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울릉도와 독도를 소개하는 기념품을 제작하는 등 지역을 알리는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