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길 기자)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화)은 3월 12일(화) 오전 10시 30분에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강당에서 관내 공립유치원 원장과 초, 중, 고, 특수학교 교장을 대상으로 신학년도 1학기 학교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3. 1.자로 부임한 교육장님 소개를 시작으로 교육지원청 직원 및 전입 교장 소개, 주요 업무 전달 그리고 교육 현안 협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올해 늘봄과 교권보호 등 학교 현장의 변화에 따라 각 학교 실정에 맞게 안정적이고 창의적인 교육활동 운영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는 전달사항이 있었으며, 교육지원청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각급 학교장은 학교 현장의 준비 과정과 신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였다. 또한 2024학년도에는 교육공동체가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과정이 운영되어야 한다는데 한목소리를 내었다. 

박경화 교육장은 “세심한 계획과 철저한 준비로 새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을 차질 없이 진행해 준 학교 관리자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을 위해 행복한 학교가 되도록 교육지원청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