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회관(관장 박외숙)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성공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창업점 경영을 위해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층 소강당에서 2014년도 제5회 테마별 창업특강 ‘카페창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업특강은 여성회관 창업지원센터 주관으로 실시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창업자에게 도움이 되고자 보다 실질적이고 유익한 내용으로 4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이번 제5회 창업특강으로 올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온유F&C 대표 이정훈 컨설턴트의 강의로 △카페창업제대로 알기 및 창업절차 △카페창업 성공운영 및 실패사례 비교분석 △고객을 사로잡는 서비스 전략 △카페창업에서 살아남는 법 등에 대한 교육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창업자,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은 12월 23일까지 전화(☎610-2007) 또는 이메일(cho2125@korea.kr/성명, 연락처 기재) 및 직접방문 등을 통해 하면 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회관 관계자는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교육 지원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이번 특강에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