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뭘 좀 해보고 싶은 청년 누구나 슈퍼소셜벤처메이크(SSM) 캠프에 참여하세요"

경기청년협업마을은 오는 28일까지 창업·창직·창작 등의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만 39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슈퍼소셜벤처메이크(SSM=씀) 캠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소셜벤처메이크 교육은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활동계획을 사회적임팩트·공공성·지역문제해결 차원에서 방안을 모색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교육은 9월 첫째주(9/1~9/2)부터 4주차(9/22~9/23)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토요일 오후3시까지 1박2일 캠프형(숙박지원)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매주 소셜벤처·전문가 특강과 멘토링, 강의와 실습을 통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비즈니스 모델로 구축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슈퍼소셜벤처메이크 교육수료자 중 입주공간이 필요한 청년들에게는 경기청년협업마을 가치관 입주자격과 함께 우수수료자의 경우 아이디어 실현을 위해 서비스테스트 실행비를 지원한다.

세부내용은 경기청년협업마을 페이스북(fb.com/gyctown) 혹은 시흥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신청은 카카오톡(pf.kakao.com/_fREfu) 친구추가 시 참여신청 링크가 전송된다.

/김태현 기자

저작권자 © 시사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